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해, 진해, 진영, 장유, 사천, 함안, 창녕, 합천, 휴대폰 지운 사진 문자 전화번호 핸드폰 삭제 카카오톡 대화 내용 복원 업체~ 스마트폰복구

728x90

남해, 진해, 진영, 장유, 사천, 함안, 창녕, 합천, 휴대폰 지운 사진 문자 전화번호

핸드폰 삭제 카카오톡 대화 내용 복원 업체~ 스마트폰복구

중간만진없는 데이터복구

본사직영 업체

 

오늘은 양산에서 문의하신 s9플러스입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집에있는시간이 많다보니 애기들과 함께있는시간이 많아졌죠.

아이들이 유튜브를 보기위해 엄마 핸드폰으로 보여줬는데

아이들이 잘못만졌는지 카카오톡 문자 사진 전화번호 모조리 없애버렸네요.

어플들도 사라졌다고 하시고 사진은 추억이 고스란히 남아있는데

한순간에 없어져버렸다고 하십니다.

어떤경로로 없어졌는지도 모르고 답답한 마음에 연락 주셨네요.

막내가 아직어려 밖에 나가기 불편하시다고하여 집으로 직접 방문하기로 하고 한걸음에 달렸갔습니다

패턴해제

핸드폰복구

바다,민물 침수폰복구

중고 노트북판매.매입

중고핸드폰판매.매입

다행히 중요한 어플들은 삭제가 안되고 카톡어플도 삭제가 안되었네요.

다른저장소로 옮겨 놓아 삭제된중만 알았다는데 내용은 있긴한데 확인해보니 몇몇내용이 삭제되었다고 합니다.

우선 카카오톡먼저 추출해봅니다 .

다행이도 삭제건이 몇개 나와서 다행이지만 안나온내용도 있다고 하네요

사진도 많이도 찍으셨는지 사진만 7천장정도 획득합니다

아이들 어릴적추억이 고스란히 살아나니 기쁘기도하고 신기하기도하답니다.

그러면서 비스켓이랑 음료도 내주셨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감사하다인사는 했는데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문자며 연락처도 복구하고 엑셀파일로 넣어드리고 마무리하려했는데

카카오톡이 걸려 다시한번 더해드려도 똑같은 상황

이런점 저런점 설명후 복귀하였네요..

핸드폰 디지털포렌식

카카오톡 사진 문자 전화번호

인스타그램 틱톡 페이스북

삭제된데이터 복구

 

카카오톡

먼저 어플리케이션이며 대화 전화를 무료로사용하는 어플의 일종입니다.

한국사람 대부분이 사용하며 전세계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참고 중국은 위쳇을 사용합니다.)

이는 보안상의 문제는 해결할수있으나 삭제밑 나가기를 해버리면 대화내용을 복구할수 있습니다.

저희는 복구할수있는 소프트를개발하여 현재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는 국내 모든전화기를 복구하고 있습니다

복구 시간은 짧게는 30~40분에서 길게는 3~4시간까지도 걸리기도 합니다.

복구하게되면 3가지 분류로 나누는데

첫번째 정상카톡 입니다 .현재핸드폰안에 있는 아주 정상적인 내용입니다

두번째 삭제카톡입니다. 이는 사용중 나가기나 삭제한 내용입니다

세번째 사용자 복구불가 이는 데이토로 북구가 안되는 내용입니다

단 어플을 삭제했다가 다시 다운을 받았어요라고 이야기하시는데 이는 복구자체가 불가합니다

요즘들어 핸드폰을 분실했는데 내용쫌찾아달라는 문의가 많은데 더더욱 불가합니다

저희는 핸드폰을 상대로 데이터를 추출하기때문에 핸드폰은 무조껀있어야 합니다

직접방문(할인)

출장방문(출장비저렴)

택배,퀵(할인)

버스화물(할인)

 

카카오톡은 정상인 내용은 아주 지극히정상이지만

삭제한부분은 데이터가 읽는순간 삭제라는 문구가 뜨며 이는 본인이 실수로 삭제했는지 모르기에

내용은 전부 보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복구불가 이는 한줄한줄 삭제 했거나 데이터가 읽어오지 못하는 부분입니다

대화기록은 있지만 내용을 알수 없는 난감한 상황인데 이는 저희가 영구하며 보안해나갈예정입니다

사진은 많이들 알고 계실껍니다

저가 개발하여 진행하고 있지만

대부분의 고객께서는 무료어플로 우선복구하려 합니다

이는 사진을 못찾을확률뿐만아니라 삭제된사진에 아주큰 장애를 줄수있습니다

덮어쓰기 삭제사진훼손 충돌로 못찾을 확률이 아주 큽니다

제일좋은방법은 사용을 중지하시고 어떠한어플이라도 사용하지마시고 바로 방문또는 택배접수하시는게

모든데이터를 복구하는데 있어 가장 안정적입니다.

 

거제 거창 고성 김해 남해 밀양 사천 산청 양산 의령 진주 창녕 창원 통영 하동 함안 함양 합천 마산합포구 마산회원구 성산구 의창구 가야 가회 대병 대양 덕곡 묘산 봉산 삼가 쌍백 쌍책 야로 용주 율곡 적중 청덕 초계 진영 내외동 내덕동 구산동 장유 율하 고형 남면 미조 삼동 상주 서면 설천 이동 창선 가야 군북 대산 법수 산인 여항 칠북 칠서 칠원 계성 고암 길곡 남지 대지 대합 도천 부곡 성산 영산 유어 이방 장마 마천 백전 병곡 서상 서하 수동 안의 유림 지곡 휴천 하드디스크 외장하드 USB 메모리 SD 카드 삭제 지운 삭제된 지워진 휴대폰 핸드폰 스마트폰 사진 문자 카톡 카카오톡 전화번호 통화기록 연락처 대화내용 복원 업체 데이터 복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