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해 휴대폰복구 삭제된 사진 문자 카톡 전화번호 복원 / 스마트폰 지운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업체

728x90

김해 휴대폰복구 삭제된 사진 문자 카톡 전화번호 복원 / 스마트폰 지

운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업체

안녕하세요.

거리를 다니다 보니 벗꽃이 만개 하였네요.

오늘은 하루종일 차량으로 업무를 보다가 이제 사무실왔어요

드라이브아닌 드라이브를 했네요

날씨도 좋고 바람도 차갑지않았으며 창문을 열고 오랜만에 힐링을 했어요

6개월전 나이들면 살려고 제주도에 전원주택을 그매 했었는데

요즘 갈일이없어 한달살기를 해주고있어요

네이버에 "한달하다" 치시면 나올꺼예요 ㅋㅋㅋㅋ

많이들 문의 주세요

흔히들 코구멍에 바람쐬러 간다고들 하죠

참 따뜻한 봄날입니다

여러분들도 가끔은 하늘한번보고

코구멍에 바람도 넣어보고 쉬엄쉬엄 쉬어가세요

빨리가든 늦게가든 목적지는똑같으니

한번쯤은 뒤돌아 보고 여유를 가져보세요.

 

오늘은 직접 방문하신 고객 사연입니다

원래 사무실로 오시기 약속 했으나

고객님 시간과 스캐줄이 계속 겹쳐 어쩔수 없이 인근 매도날* 에서 만나기로하였습니다

전기와 와이파이를 무료로 쓸수 있기에 최고의 장소 이기도 하죠

보통 출장가면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기에 전기와 와이파이가 가장 중요하죠

찾아가는 서비스

직접방문

택배접수(할인)

버스화물(할인)

중요한자료들로 가득찬 핸드폰

사진정리와 카톡 문자 정리 하시다가 다날라가버렸다네요

중요한서류 사진 연락처 카톡내용까지

돌이킬수 없이 가버렸네여

복구 업체를 선정하기위해

당화하시며 이리저리 많이도 찿아보셨고

통화도 여러군데 해보셨다네요

하필이면 금요일 오후 ....

상담은 여러군데 해봤지만

금액도 천차만별이고 상담도 대충대충 하셨다네요

결국 저희업체에 방문하신 이유가

친절상담이었다요

가격도 저렴했다는 !!

 


핸드폰을 맡겨 두지를 못하신다기에

최대한 빨리복구 해드린다고 하였으나

작업을 하다보면 이런일 저런일 있기에

사진과 동영상이 예상외로 많았던것 이 문제였네요

하나씩 풀어나가기위해 사진먼저 ㅠㅠ

커피마시고 화장실다녀오고 담배한대 두대 세대

끝이 안보입니다

사진과 동영상 읽어오는데만 1시간여 ..

제가힘든게 아니고 고객님이 힘들어 하시네요.


다음은 카톡 분석

삭제된이후 계속 사용 하셨기에

1 )현제파일을 정리

2)삭제파일 정리

3)현제와 삭제파일 정리

고객님 메일로 따로 넣어드리고 보관하게끔 문서화 시켜 드렸습니다

파일삭제 되었을때

모든기종 사용 최소화 하여 빠른 파일복구를 권합니다

 

연락처와 문자 도 마찬가지로

파일형식으로 압축하여 매일 보내 드렸습니다

지루하고 지루한시간이 2시간을 넘어가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하나씩 하고 고객님 먼저보내드릴꺼 ㅠㅠ

후회가 막심합니다.

긴시간 기다리신 고객님도 대단하신듯

얼마나 불안하셨을까?

중간마진없이진행

모든기종 출장 접수 가능

택배 ,화물 할인행사

최저비용으로 최고감동

 
 

고객님고 고통의 순간에서 벗어나는 순간이네요

모든데이터가 100%는 아니지만 원하는

꼬 필요한 데이터는 모두 있다네요

매매계약서 사진 딸사진 손주손녀 사진까지

웃으며 가셨습니다

이럴때 저희도 왠지모를 보람을 느낍니다

참고로 햄버거 와 커피까지 감사합니다

훈련하는 매 순간이 싫었지만,

그 때 마다 말했다.

"포기 하지 말자"

지금은 고통이지만

내 남은 일생은

챔피언으로 살 것이다.

 

-무하마드 알리-

 

 
 
 

김해 전지역 무료출장 카카오톡 카톡 문자 사진 연락처 삭제파일 복구 복원 대화내용 영구삭제 중간마진없이 직접운영 최저비용 hdd usb cctv 저장매체 복구

 

김해 관동동 구산동 내덕동 내동 내외동 대동 대성동 대청동 동상동 명법동 무계동 봉황동 부곡동 부원동 북부동 불암동 삼계 삼계동 삼문동 삼방동 삼안동 삼정동 상동 생림 서상동 수가동 신문동 안동 어방동 외동 유하동 율하동 율하 응달동 이동 장우 전하동 주촌 지내동 진례 진영 칠산서부동 풍유동 한림 화목동 활천동 회현동 흥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