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언양 경주 영덕 상주 안동 성주 왜관 울주 휴대폰 데이터 복원 / 핸드폰 삭제 문자 사진 카톡 전화번호 지운 대화내용 복구 업체

728x90

언양 경주 영덕 상주 안동 성주 왜관 울주 데이터 복원 / 핸드

폰 삭제 문자 사진 카톡 전화번호 지운 대화내용 복구 업체

안녕하세요

3월의 마지막날이네요.

엊그제가 2020년 시작인것처럼 느껴지는데 벌써 4분의1이 지나갔어요.

추운겨울이나고 따뜻한 봄은

모든이의 마음에 꽃을 심는것 같아요.

요즘 뉴스를 보면 전혀 그렇치 않은것 같아서 마음이 아픕니다

정치도 그렇치만

n번방 ,박사방등 성 착취물 인스타그램

문제가 아주 심각한 사회 문제네요.

쉽게 넘길 문제는 아니라고 봅니다.

안타까울뿐이네요.

 

오늘은 멀리 김천에서 직접 방문하신다고 예약했던 분이네요.

여성분이신데 굉장히 젊잔으시고 지적이신분이네요.

얼마전 안타깝게도 남편을 여의고 힘이없다고 까지 이야기하신분이네요.

남편분의 전화기 가지고 오셨네요.

사진과 연락처를 복구 하고 싶다고 하셔서 집접오셨습니다.

친절상담

빠른복구

저렴한 가격

 

기종이 삼* s7 기종이시고 패턴도 모르는 상황 이었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리는 작업이라 먼저 백업먼저 시켜봅니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시는데

듣고 있는 저희도 가슴이 아프네요.

젊을때 고생많이 하시고 노년에 조금풀리나 싶었는데 건강이라는게 발목을 잡았다고 합니다.

건강이 최고인것같습니다

방문 접수

직접방문

택배접수(할인)

버스화물(할인)

 

어떤자료가 있는지 사진이 얼마나 있는데

저장용량이 어떻게 있는지 모르고

사용을 언제부터 않했는지도 모르는 악조건이었습니다

시간이 얼마나 소비될지도 모르고

고객님도 초행이시라 어디 가지도 못하시고

최대한빨리 하려해도 ㅠㅠ

식은땀이 나네요

하나하나 천천히 빠르게 데이터를 돌립니다.

일단 하나복구가 되고있네요

내용이 만ㅎ은지 아주 천천히 읽고 있습니다.

커피도 사주시고 아주 인자하신모습입니다.

어릴적 부모님을 보는것 같네요.

건강이 최고라고 몇번이고 말씀하시네요.

핸드폰 복구 전문

카카오톡

문자

사진

연락처

hdd , suv , cctv

 
 

드디어 하나씩 복구가 됩니다.

연락처도 많이나오네요.

문자 내용도 지인들과 했던 내용들이 많습니다.

아마도 건강하실때 인맥이 많으셨던 모양입니다.

사진도 사모님과 찍은사진들도 많고 자녀들과의 추억도 많은것같아 보였습니다.

아무쪼록 많은 파일들을 보시곤

또다시 눈시울이 불어지는걸 보았어요.

다른저장매체가 없다고 하셔서 sd카드에 내용을 정리해서 넣어드렸습니다.

사진을 보며 기뻐하시는 모습도 보이네요.

장작 4시간만에 복구가 완성 되었습니다.

전화기나 컴퓨터가 삭제되었든 이상방응르 보이면

그즉시 사용을 중지하는것이 복구 확률이 높습니다

삼* , l* , *이폰 , hdd , usb , cctv 등

저장매체가 계속적으로 작동을 하게되면 충돌이 일어나거나 영원히 복구가 어려워질수 있습니다.

전원을 끄고 작동을 멈추는게 복구하는 저희 업체에서 쉬운일이될것입니다

복구 프로그램을 통해 추출된 어떠한정보도 고객님께 인도그즉시 저희는 삭제하고 있습니다.

정식 등록된 업체로서 개인정보법을 충실히 시행하고있으며

어떠한자료라도 누출을 막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쭈꾸미

봄에 어울리는 제철음식으로써 쭈꾸미탕 ,쭈꾸미뽁음등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쭈꾸미는 3월이 제철입니다.

그에답게 맛도 일품이고 영양분도 많답니다.

쭈꾸미는 피로나 정력 같은데 도움이될정도로 에너지를듬뿍 실어주는 해산물이랍니다

쭈꾸미는 피로회복에 일품입니다. 쭈꾸미에 함유된 성분 타우린이 있기때문인데요

다른해산물과 비교해봐도 오징어나 낚지에 비해 몇배이상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타우린은 간기능에 도움을주며 이로인해 피로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타우린도 풍부하고 불포화지방산도 풍부합니다.

그래서 콜레스트롤이 평균이상으로 높고 혈압이 높으신분들이 쭈꾸미를 드시면 더욱좋습니다

콜레스트롤도낮추고 혈관 심장에 건강한 효과를 줍니다

그외 체중감량 두뇌발달등 다양한효능이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식등록업체

상담부터 접수후 내용확인까지~~

중간마진없는 본사운영

법원 , 경찰서 ,관공서

데이터포렌식 서류발급

  •  
 
 
 
 

언양 경주 상주 영천 삭제된 파일 복구 복원 카카오톡 전화번호 문자 사진 빠른복구 저렴한복구 택배 버스화물 방문접수 출장가능

왜관 북삼 석적 지천 동면 가산 약목 기산 강남동 광석동 금곡동 길안면 남문동 남부동 남선 남후 노하동 녹전 당북동 대석동 도산 동문동 동부동 명륜동 목성동 법성동 법흥동 북문동 북후 삼산동 상아동 서구동 서부동 서후 석동동 성곡동 송천동 송하동 송현동 수상동 수하동 신세동 신안동 안기동 안막동 안흥동 예안옥동 옥야동 옥정동 와룡 용상동 운안동 운흥동 율세동 인천동 일직 임동 임하 정상동 정하동 중구동 천리동 태화동 평화동 풍산 풍천 화성동